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16:17:23
  • 핵심어:

  • 페이지 뷰:152
  • 빠른 설명:

    오클랜드,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안전을 갖추고 있다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오클랜드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기사 내용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안전을 갖추고 있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오클랜드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상 (보행륜이 곧 지상에서 벗어날 것을 기준) 에 튼튼하게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운용할 수 있다.승강 경로는 -회 공수해야 하중 작업을 할 수 있다.하중의 중심은 가능한 한 작업대의 중심 방위에 있어야 한다.보호난간 양쪽의 활동문은 반드시 뒤쪽을 단단히 잠가야 작업할 수 있다.

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뤄 커 항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어디 있어 요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오클랜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오클랜드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유압 등차교는 생산 제조 과정에서 미끄럼 방지 두꺼운 강판으로 주도하며, 모든 설비는 운영과 응용 과정에서 일정한 수준에서 미끄럼 방지 특성을 갖추게 할 수 있다.유압기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근거하여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렇게 하면 설비는 낮추는 과정에서 환류밸브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설비의 무게를 낮출 수 있다.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포크식 고공 작업 플랫폼의 안전 사용 규범은 현재 점점 더 많은 고공 작업 플랫폼이 국내에서 인정받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공 작업이 우리의 작업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동시에 우리가 직면해야 할 것은 일부 안전 위험이다. 예를 들어 시공 현장의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그 전복, 긁힘, 감전 등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방지해야 한다.만약 시공전기사용면에서 전문인원이 전기사용을 책임지고 관리해야 할 경우 공사부문의 통지에 따라 지정된 전원점에서 시공배전궤를 인도받아야 하며 이밖에 자의로 함부로 련결해서는 안된다.

항목 을 분석 하 다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비를 운용할 때 동력체계에서 마더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마더보드가 완전히 올라간 후 페달이 상승하기 시작하며, 페달이 마더보드와 같은 수평면으로 상승할 때 상승중지가 전환되고 하강탑이 플러그인 바닥에 연결되며,오클랜드이동식 유압 등차교, 이러한 이동 등차교는 매우 편리하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다리를 놓는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다.대동부하: T, 대폭: M, 대길이: M. 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관례: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임베디드 등차교, 망문생의: 하역 조작 경로에 임베디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비가 좋은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조작 경로의 상평면은 수평이다.경로에 철저히 융합되여 하역차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경로상의 기타 작업사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 품종형 구조의 등차교는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편리한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계획은 일반적으로 일찍이 건설물 구조 계획 때 이미 그 사이를 전반적으로 규정하였다.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오클랜드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변화를 방지하는 것도 있으며 특별히 본 제도를 제정한다.

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오클랜드기타 제품 정보
  • 장쑤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자금이 부족한 기업의

    장쑤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자금이 부족한 기업의

  • 장쑤유압 승강대 소형맞춤형 제조사 순위

    장쑤유압 승강대 소형맞춤형 제조사 순위

  • 고평내장형 등차교제품의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

    고평내장형 등차교제품의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

  •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산업 공정 제어에서 이것이 중요한 이유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산업 공정 제어에서 이것이 중요한 이유

  • 태평이동식 등차교 이동국가의 독창성

    태평이동식 등차교 이동국가의 독창성

  • 저울s11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저울s11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 광신 자단순하고 편리한 소형 승강기영업 직무 하이라이트 스캔

    광신 자단순하고 편리한 소형 승강기영업 직무 하이라이트 스캔

  • 광신 자보행식 승강 플랫폼 차생산

    광신 자보행식 승강 플랫폼 차생산

  • 신속한:알림: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정보는 당사의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클랜드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다양한 사용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